(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호국보훈의 달 맞아 LED전등 및 선풍기 나눔 실시

사진=우진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대표(오른쪽에서 다섯번째)와 정길재 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제공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대표 우진하)는 지난 11일 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과 함께 제주시내 보훈가족 가구를 방문하여 LED전등 교체작업 및 선풍기 전달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진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대표, 정길재 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장 등이 참여하였으며 도내 보훈가족 25가구에 LED전등 교체작업과 선풍기 전달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우진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대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에 보훈가족분들께 작은 선물을 준비하여 전해드리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의 나라를 위한 희생과 공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길재 제주특별자치도 보훈청장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따뜻한 관심으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제주보훈청은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이 국민들로부터 예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농업․농촌 및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