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봉 5천만원, 이카운트 신입/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클라우드 ERP 전문 기업 이카운트가 신입/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카운트는 1999년부터 클라우드 ERP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중국, 대만, 베트남 등 7개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 중이며 세계 60여 국가의 7만개 기업이 이카운트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 신입 개발자의 모집 규모는 20~30명으로, 나이, 학력,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코딩 테스트,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신입 개발자는 입사 후 3개월의 기초교육 기간을 가진 뒤 개인 역량에 따라 ERP 기능 개발, Infra & Core, Mobile, Scraping, Webmail 등 다양한 직무에 배정된다. 경력직은 Frontend 개발 직군에서 모집하며 지원 자격은 경력 3년 이상이다. 별도의 코딩 테스트 없이 서류전형과 2번의 면접 절차가 있다.

 

지원 서류는 오는 6월 19일(수)부터 7월 7일(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수 받는다. 최종 합격자는 7월 29일(월)부터 근무 시작 예정이다. 

 

이카운트 채용 담당자는 “이카운트는 1:1 멘토링 제도, 주간 문답 제도 등을 통해 신입 개발자들이 쉽게 적응하고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이카운트는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신사옥을 건립 중이며 오는 9월 이전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