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8월에 단독 팬미팅 연다…“11년 만”

8월 10~11일, 서울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회
박재범 단독 팬미팅 포스터. 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11년 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박재범의 소속사 측은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제이팍 시즌 3: 데디케이티드 유)’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개최 소식과 함께 게재된 포스터 속 박재범은 꽃다발을 든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포근한 이미지가 박재범의 목소리와 이야기들로 채워질 이번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는 지난 2013년 진행된 ‘JAY EFFECT 단합대회’ 이후 약 11년 만에 개최되는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이다. 박재범이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Jay Park Season’의 세 번째 시리즈이기도 하다.

 

지난 4월 박재범은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Jay Park Season’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예고, 2024년을 음악에 집중하는 해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한 바 있다.

 

그는 이후 ‘Your/My(유어/마이)’, ‘Taxi Blurr (Feat. 나띠 of KISS OF LIFE)(택시 블러)’, ‘McNasty(맥내스티)’ 등 음원을 발매하면서 쉼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박재범 측은 "이번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로 세 번째 시리즈를 완성하고, 리스너들과 한층 깊이 있는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의 예매는 1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