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결혼설 인정?

사진=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 화면 캡처

 

그룹 코요테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게스트로 등장한 김종민과 변기수와 함께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 오늘 라베했어' 멤버들은 김종민을 '멘탈 끝판왕'이라고 칭찬했다. 이게 김종민은 "다른 데 신경 안 쓰고 나한테만 집중한다"라며 멘탈을 지키는 자신만의 방법을 소개했다.

 

변기수는 김국진이 인정하는 실력파이며 김종민은 '연예계 대부' 이경규의 따끔한 호통에도 페이스를 유지해 타 골프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달성했다.

 

전무후무 명랑스쿨 일동은 전현무·김종민·문정현, 권은비·변기수·김국진으로 3명씩 팀을 나눠 본격적인 '끝판왕 게임 라운딩'에 나섰다.

 

홀 별 승부에 따라 승리 팀은 왕이 되고, 진 팀은 왕의 질문에 진실만을 답해야 하는 진실게임 룰로 진행된다.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 "최근 만난 연예인 이니셜은?" 등을 물으며 압박했다.

 

권은비는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라며 웃었고, MC들은 "여자친구분이 감동받겠다"라며 부러워했다.

 

한편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초보 전현무와 잠재성만큼은 프로인 백순이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 문정현 프로를 만나 100타의 벽을 깨는 과정을 그려내는 성장형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23일 오후 8시 3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