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전국 샵인샵 매장 70호점 돌파… 8월 무료교육 이벤트 진행

 

샵인샵 배달 전문 브랜드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이 전국 매장 70호점 돌파를 기념해 8월 1일부터 18일까지 무료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메뉴 도입으로 매출 증진을 희망하거나 부담없이 운영할 수 있는 샵인샵 브랜드를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10명에게 브랜드 도입 비용의 절반에 해당하는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배달 앱 전문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일대일 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중식 주방장을 고용하거나 요리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간편하게 매장을 오픈할 수 있는 임사부짬뽕만의 매력이 더해져 신규 창업이나 업종변경 등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사부짬뽕은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미슐랭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출신의 임정훈 셰프가 배달에 최적화 된 레시피를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다. ‘불지 않는 냉면’을 개발하며 배달 냉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하우를 고스란히 살려 ‘불지 않는 짬뽕’을 고안,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호응이 뜨거운 상황이다.

 

대표 메뉴는 삼선해물짬뽕으로, 8시간 이상 우려낸 사골 육수를 사용해 특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이 풍부하다. 이 밖에도 삼선 알곤이 해물짬뽕과 삼선 차돌 해물짬뽕, 임사부 해물짜장, 해물고추짜장 등 일반적인 배달 중식과 유사하면서도 임정훈 셰프만의 비법을 담은 다양한 레시피가 제공된다.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임정훈 셰프는 “창업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교육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5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장사왕 임사부’ 유투브 채널에서도 매장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가지 팁을 공유하고 있으므로 예비 창업주 및 신규 자영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