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오뚜기 힘 합쳤다…라이프스타일 TV용 한정판 굿즈 선보여

삼성전자가 오뚜기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위드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더 프레임으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며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를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이번 굿즈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

 

스포츠 관람을 콘셉트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크림 스프팝콘’이 포함됐다. 홈트레이닝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칼로리를 줄인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캠핑 테마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더 세리프로 홈트 영상을 시청하며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를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번 굿즈는 올 여름 스포츠 경기를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로 시청하며 먹을거리까지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전날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다. 삼성닷컴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더 프리스타일로 영상을 시청하며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를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관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론 홈트, 캠핑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