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NCT 재현 발탁

24FW 화보 공개...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선보여

㈜클리오(대표 한현옥)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NCT 재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재현은 대세 보이그룹 NCT 멤버로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배우로서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선보인 재현이 단독 뷰티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재현은 클리오와 함께하는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NCT 재현이 지닌 특유의 댄디하고 시크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하게 되었다”며, “재현과의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앞으로 클리오 브랜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클리오는 재현과 함께한 24FW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24FW 시즌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로, 2020년부터 올리브영 어워즈 4년 연속 베이스/쿠션 카테고리 1위 쿠션으로 선정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이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은 매트와 글로우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신제형 ‘에어리 새틴’ 피니쉬로, 피부 본연의 은은한 결광인듯 보송하게 피부 표현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킬 커버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얇고 가벼우면서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 출시 전부터 주목 받았다.

 

화보 속 사용된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약 일주일간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