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겐보겐 ‘엑소제’, IMCAS ASIA 국제 컨퍼런스에서 소개

지난 18일 열린 대한피부항노화학회에도 참가해 콜라쥬 및 엑소제 소개

 

㈜레겐보겐(Regenbogen)이 지난 6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IMCAS ASIA’ 국제 컨퍼런스에 참가해 엑소제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는 피부과, 성형외과 분야의 최신 연구 성과와 기술들을 공유하는 세계 3대 글로벌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다. 아시아 지역에서 미용과 성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2007년부터 'IMCAS ASIA'를 매년 별도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IMCAS ASIA 2024는 미용·성형 관련 11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32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했다. 

 

이번 IMCAS ASIA 행사에서 레겐보겐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엑소좀 및 콜라겐 관련한 최첨단 시술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엑소제 심포지움’에는 전 세계 의사 약 12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행사에는 레겐보겐이 정식 초청한 리더스피부과의 윤성재 원장이 참가해 안티에이징을 위한 레겐보겐의 엑소제 사용법 및 효과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레겐보겐은 지난 18일(일) 대한피부항노화학회에도 참가, 윤성재 원장이 연자로 참가해 콜라쥬와 엑소좀을 활용한 시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레겐보겐의 엑소제(EXOXE)는 높은 엑소좀 함량으로 피부 재생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부스터 시술 제품이다. 세계 최초 양수에서 배양한 엑소좀을 활용한 스킨부스터로, 국내에서 원료를 생산해 제작하고 있다. 엑소좀의 높은 함량과 함께 우수한 세포 활동성을 보유해 피부 재생, 노화 방지 등의 스킨부스터 효과를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레겐보겐은 ‘레겐보겐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해외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다양한 무료 교육을 제공중이다. 의료진들의 우수한 스킨부스터 시술 기법을 공유하고, 엑소제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 있다.

 

레겐보겐 관계자는 “엑소좀 성분의 우수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엑소제에 대하여 이번 IMCAS ASIA에서 윤성재 원장의 훌륭한 강연과 함께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엑소제 스킨부스터의 효과를 높이고 우수한 기술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