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21일 단 하루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 진행

피자헛의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 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이 21일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SK텔레콤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자헛 매직바코드를 발급받아 피자헛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수퍼슈프림’을 비롯해 ‘씨푸드킹’과 ‘직화불고기’ 등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혜택은 에이닷 시크릿 코드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리치 치즈 파스타 또는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피자 엣지 선택에 따라 엣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엣지 추가 금액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토핑 추가 금액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SK텔레콤과 함께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피자헛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