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우석이도 외계인’에 케이크·마카롱까지…배스킨라빈스 “특별한 제품”

배스킨라빈스, ‘우석이도 외계인’ 다음달 1일 출시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등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배스킨라빈스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전성기를 맞이한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변우석은 맛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드러냈다.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했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31일 선보이고 다음달 중순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우석이도 외계인’은 브랜드 모델이자 신입 연구원 변우석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특별한 제품”이라며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시작으로 포토카드를 비롯한 굿즈 등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