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의 워너비 강민경,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 모델에 선정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자사 켈로그 프로틴 라인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로 다재다능한 뮤지션 강민경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강민경은 본업인 가수 외에도 패션 브랜드 CEO와 130만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2030 세대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유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맛있고 간편하게 채우는 건강한 식사, 든든한 한 끼’라는 켈로그 프로틴의 이미지와 일치한다는 평가를 받아 모델로 선정됐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그가 출연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는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이라는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강민경의 아침 일상을 담았다. 바쁜 아침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를 먹으며 든든하게 단백질을 채우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강민경의 모습을 통해 맛과 영양이 잘 조화된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한솔 과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강민경씨가 보여주는 활기차고 건강한 매력과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침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부족한 아침 시간에 단백질을 맛있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요즘 단백질’인 켈로그 프로틴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