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투마일 웨어로 활용도 높은 가을 시즌 컬렉션 ‘Alternative Series’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간절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 가을 시즌 컬렉션 ‘Alternative Series’는 대표적으로 후드 티셔츠, 집업처럼 필드나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가 특징이다.
특히 팀 레노마 선수들도 필드 위에서 플레이 할 때나, 운동, 훈련 시에도 다양하게 착용하며 만족한 것으로 알려져 가을 골퍼들을 겨냥할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오픈 기모 우븐 배색 후드 티셔츠’는 등판의 로고 프린팅과 밑단 우븐 배색의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보온성이 좋고 신축성이 우수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로고 반집업 티셔츠’는 가슴 부분 가로 절개에 로고로 포인트를 준 반집업 티셔츠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 필드나 야외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컬러는 블랙으로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조거팬츠와 셋업하거나 다른 아이템과도 손쉽게 코디할 수 있다.
그 밖에 ‘후드 집업 베스트’는 쉽게 입고 벗기 편한 세미 드랍 숄더 디자인이 특징으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의 경우 선수들도 필드 위에서 플레이 할 때나, 운동, 훈련 시 다양하게 착용하며 만족한 것으로 알려져 가을 골퍼들을 겨냥할 아이템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노마골프는 광고 모델 컷 외에도 제품 연출 컷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 ‘Alternative Series’은 일상생활과 필드 구분 없이 손쉽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투마일웨어가 특징”이라며 “깔끔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기능성까지 고루 갖춰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