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 작성부터 세금 절감까지’…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마스터’ 과정 오픈

- 6주 만에 부동산 중개업 완전정복! 실전 중개 노하우와 교재 무료 지원
- 단기에 경매 실전 노하우 완성! 에듀윌 ‘리얼 경매 실전임장반’ 개강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부동산아카데미가 부동산 중개업 필수 강좌인 ‘중개업 마스터’ 9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공인중개사사무소 창업 및 취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실무 지식과 현장에서 꼭 필요한 중개 스킬을 종합적으로 다룬다. 계약서 작성부터 IT 마케팅, 세금, 토지, 재개발·재건축 등 실무에 필수적인 5개 핵심 과목을 6주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하게 된다.

 

에듀윌 측은 ‘중개업 마스터’ 과정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 중개법인에 취업 혹은 중개사무소 창업을 준비하는 합격생, 현직 공인중개사,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절세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 그리고 고수익을 목표로 하는 중개사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수강생 특전으로 부동산 중개법인 2회 방문 및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80% 이상 출석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수많은 성공 사례를 분석한 맞춤형 부동산 실무 교재와 1년간 온라인 강의 무제한 수강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9기 과정은 9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주 3회(월·수·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점심시간 1시간을 제외한 하루 6시간 동안 수업이 이어진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중개업에 필요한 실무 교육을 6주 만에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수강료로 높은 품질의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창업과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경매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리얼 경매 실전임장반’도 개설했다. 오는 30일 개강하는 이 과정은 학원 이론 강의 3회와 현장 임장 5회로 구성되며, 물건 가치 분석 기법과 경매 이론을 접목해 단기에 실전 임장 학습이 가능하다. 공개 강의는 9월 23일 오후 7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노량진학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