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오메가3 협회장, 프로메가 뉴티지 오메가3 출시 축하 인사 전해

지난 9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국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컨퍼런스’를 위해 국제 오메가3 협회(GOED, The global organization for EPA & DHA omega-3)의 엘렌 스컷(Ellen Schutt) 협회장이 내한했다. 

 

해당 컨퍼런스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관계자 및 영양·건강 분야 인플루언서들에게 오메가-3의 건강 효능과 한국의 섭취 현황을 알리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엘런 스컷 협회장은 국제 오메가3 협회(GOED)의 회원사로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프로메가의 신제품인 ‘프로메가 뉴티지 오메가3’ 출시를 기념했다. ‘프로메가’의 혁신적인 제품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오메가3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그들의 혈행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프로메가 뉴티지 오메가3’는 차세대 오메가3로 주목받고 있는 엔티지(nTG)형 식물성 오메가3로, 최소한의 공정만을 거쳐 자연 상태의 분자 형태를 유지한 natural 분자 구조의 TG형태이다. 

 

이로 인해 순도 높은 원료로 체내 흡수율에 용이하며, 공정 시간이 기존 원료 대비 10.8배 단축되어 깨끗하고 신선한 원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조류 배양부터 추출까지 3주가 소요되며, 캡슐은 24시간 이내 제조되는 종근당건강만의 독보적인 생산라인 시스템을 통해 더욱 깨끗하고 높은 신선도를 유지한다. 더불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500mg가 함유되어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관계자는 “이번 ‘국제 오메가3 컨퍼런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오메가3의 이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히며 “대한민국 오메가3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국민들의 혈행 건강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 편, GOED는 오메가3 산업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설립된 국제 비영리 기구로 전 세계적으로 200개가 넘는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와 건강·영양 업계 종사자들에게 오메가3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과학적 연구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