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는 피부의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 코어 파워 라인은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둔 집중 리프팅 케어 제품으로,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우선 ‘코어 파워 액티베이터’는 피부 깊이 전달되는 MTD-EGF 기술력으로 제작된 고농축 액체 화장품이다. 피부 탄력 3대 인자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었으며 콜라겐은 피부의 탄탄함을, 엘라스틴은 유연성을,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을 강화해준다.
‘코어 파워 콜라겐 100’은 물과 방부제와 같은 첨가물 없이 순수 100%의 콜라겐을 구 모양으로 동결 건조시킨 제품이다. 고농축된 콜라겐을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하고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중분자 순수 콜라겐 성분이 피부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피부 속에 위치한 저분자 콜라겐 사이를 채워주어 피부를 탄탄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이날부터 코오롱몰에서 단독 선 론칭되며, 오는 21일부터 온라인제휴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오롱몰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을 효과적으로 도포하기에 좋은 실리콘 스쿱 마사저도 사은품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엠퀴리 관계자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의 제품으로 엠퀴리는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 LF 영 타겟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24FW 겨울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30 고객 사이에서 사랑받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러블리핏 Rich 다운’ 셋업 ▲’Trendy & Warm’ 방풍 스웨터 ▲ ‘Soft & Cozy’ 코듀로이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와 스커트&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있는 프리미엄 충전재 ‘디보(DIVO) 다운’을 사용하고 트임 디테일을 더해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차분한 색상의 방풍 스웨터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코듀로이 팬츠는 라운드뿐 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패딩 발토시, 다운 조거팬츠/원피스 등 따뜻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모델은 다운 원피스, 점퍼 등을 입은 채로 몸을 굽히고, 팔을 머리 위로 올리는 등 자유롭고 활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승희 LF 더블플래그 팀장은 “스포티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을 컬렉션이 인기를 얻으며, 이에 힘입어 포근한 소재감까지 더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아한 색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리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춘 제품들로 겨울 라운드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와이드앵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시리즈 선봬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올겨울 필드 위 따뜻함을 책임질 프리미엄 구스 다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2024 구스 다운 제품군은 보온성,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골프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설계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스윙 다운과 하이브리드 다운으로 구성됐다. 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와 보온 및 방풍 안감이 적용돼 골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스윙 다운은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된 다운 재킷이다. 등판에는 터널 형태의 구조를 적용하고, 팔꿈치 부분은 스윙 시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도록 설계돼 스윙 동작에 제약을 주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웨터와 다운 베스트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다운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경량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몸에 부담 없이 밀착되며, 울·레이온 스웨터 원사를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번 구스 다운 라인은 보온성과 방풍성을 강조하면서도 골프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스윙에 최적화된 스윙 다운과 가벼움과 편안함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다운을 통해 고객들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