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권부터 식사권까지…KT, ‘갤럭시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

KT가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25일 정식 출시하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출고가 278만 9600원이다.

 

4.9mm 두께로 갤럭시 Z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하고 가벼우며, 2억 화소 카메라가 적용됐다. 색상은 ‘블랙 쉐도우’ 한 가지다.

 

제품 판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삼성닷컴과 이동통신3사의 공식 온라인몰(KT닷컴, T다이렉트샵,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시작된다.

 

이에 따라 KT닷컴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출시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네이버페이 3천원권 등을 제공한다.

 

출시 알림을 신청한 후 KT닷컴에서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중 2명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KT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선착순 300명에게 파손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정품 15W 초고속 듀오 충전기’도 함께 증정한다.

 

개통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다즈 호텔 위켄드 롱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선사한다.

 

KT닷컴에서 구매한 고객은 월정액 7% 추가 요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에 더해 KT닷컴 7%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단, 해당 혜택은 5G 요금제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LTE 및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요고’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새로운 폴더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 등 KT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