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회장 박용수)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Kavalan Distillery Select No.1, 이하 ‘카발란 DTS’)’의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발란 DTS’는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피니쉬,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카발란’의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온더록스(On the rocks),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애호가뿐만 아니라 초심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및 하이볼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위스키와 하이볼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특별 출시하게 됐다.
이번 하이볼 패키지는 △‘카발란 DTS’ 1병 △하이볼 잔 1개 △지거(위스키, 칵테일 등을 계량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 1개 △바 스푼 1개로 구성됐다. 특히 하이볼을 만들 때 필수품인 지거와 바 스푼이 함께 들어 있어 위스키 초보자들에게 유용하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용수 회장은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DTS’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카발란’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패키지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 중 이마트의 경우 스마트오더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오프라인에서만 살 수 있다. 편의점의 경우 오프라인과 스마트오더를 통해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단, 점포별 재고는 상이할 수 있다.
‘카발란(Kavalan)’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로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카발란’은 타이완의 고온 다습한 기후와 특별한 숙성 방식이 더해져 다른 싱글몰트 위스키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향미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