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42번째 생일…"최고로 정성스럽고 훈훈한 감동♥"

한지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배우 한지민이 42번째 생일을 맞아 많은 축하와 선물을 받았다. 한지민의 생일은 11월5일이다.

 

한지민은 지난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축하해주신 마음 모두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언제나 늘 감사드려요"라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한지민은 팬들이 보내준 생일 선물을 앞에 두고 손하트와 머리 위 하트 포즈를 취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그녀가 받은 케이크와 꽃다발, 선물 등을 담았다.

 

이어 그녀는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어요. 모두 따뜻이 지내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8월 그룹 사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32)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한지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한지민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SBS TV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로 인사한다.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과 육아·살림·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의 로맨스를 다뤘다.

 

한지민을 비롯해 배우 이준혁, 김도훈, 김윤혜 등이 출연한다. '인사하는 사이'는 11월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열혈사제2' 후속으로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