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어때요?”…네스프레소, 김고은과 함께한 ‘설레는 연말선물’ 광고 공개

‘홀리데이 한정 컬러 포함’ 신규 커피 머신 ‘버츄오 팝+’도 출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연말을 맞아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설렘 가득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김고은. 네스프레소 제공

 

이번 영상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머신을 상자에 포장하는 김고은의 따뜻한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커피 머신은 버츄오 팝으로 새롭게 출시한 캔디 핑크 컬러가 한층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 한해 고마웠던 사람들을 떠올리고, 감사와 안부의 인사를 전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하려 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네스프레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매트 블랙 색상.

 

네스프레소는 잊지 못할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라인의 새로운 커피 머신인 ‘버츄오 팝+(버츄오 팝 플러스)’도 선보였다. 버츄오 팝+는 기존 ‘버츄오 팝’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1.1L 대용량 물통과 2단계로 높이를 조절하는 컵받침이 탑재되어 편리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컬러는 매트 블랙과 타이탄 총 2가지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매트 블랙 컬러는 레버와 컵 받침에 골드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이 한층 배가됐다. 타이탄은 그레이 톤의 헤드에 은은한 유광 마감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두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연말 분위기를 담은 컬러감으로 센스 있는 연말 선물 혹은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에도 적합하다.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