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가 자사의 70년 면도기 기술이 집약된 새로운 브랜드 면도기 ‘슬릭(SLEEK)’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슬릭은 ‘모션’과 ‘엣지’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얇은 면도날이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인 SXD 대비 30% 얇아진 ‘슈퍼 씬 브레이드’를 탑재했다. 특허받은 ‘나노 크리스탈 하드 코팅’은 코팅 강도가 60% 높아져 내구성을 확보했다.
피부를 보호하는 ‘더블 레이어 윤활밴드’는 비타민E와 알로에를 함유한 윤활 성능이 30% 향상됐다.
모션 모델의 경우, 상하좌우 3D 모션에 댐핑 기능이 추가된 4D 플렉스 모션 헤드로 입체적인 피부 곡면에 밀착감을 높여 손쉬운 면도가 가능하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이다. 4D 모션과 지문을 형상화한 프리미엄 서클 패턴 버튼,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매트 실버 다이캐스팅 핸들, 기술력을 향한 도루코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핸들 하부 오브제가 장착돼 새로운 슬릭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완성했다.
도루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도루코의 70년 혁신 기술이 집약돼 저자극의 밀착면도가 가능한 기술이 적용된 개별 브랜드”라며 “남성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주요 면도 고민인 면도 후 피부 손상 및 자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도루코는 ‘슬릭’ 새로운 면도기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명에게 네이버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네이버포인트 3000원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