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역대급 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의 다양한 뮤지컬 공연 △국내 최대 9미터 높이의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레고랜드 내 새로운 공간 오픈 등 수많은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레고랜드 방문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눈길을 끈다.
특히 메인 공연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은 레고랜드 대표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가 크리스마스 팩토리에서 요정들과 함께 율동을 배우고 선보이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관객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공연은 브릭토피아 내 닌자고(NINJAGO) 극장에서 매일 낮 12시 30분과 오후 4시 두 차례 진행된다. 12월부터는 오후 4시 공연이 3시 30분으로 변경 운영된다.
국내 최대 9m 높이인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공연도 준비를 마쳤다.
이 공연은 매일 오후 5시 20분부터 15분 동안 브릭스트릿 구역에서 진행된다.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과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카운트다운과 함께 ‘메리 브릭스마스’를 외치면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아름다운 불빛이 점등된다.
점등식 이후에는 레고랜드 요정들의 멋진 공연이 이어진다.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며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레고랜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로 레고랜드 파크 곳곳을 누비며 산타가 숨겨놓은 힌트를 찾아 떠나는 미션 이벤트인 ‘브릭스마스 랠리(Bricksmas Rally)’도 마련했다.
레고 산타가 파크 곳곳에 숨겨놓은 3가지 힌트를 통해서 레고 루돌프를 찾아 떠나는 미션이다. 참여 방법은 레고랜드 시티 구역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토어에 방문해 미션지를 수령한 뒤 레고랜드 내에 숨어있는 힌트를 통해 수행하면 된다. 각 미션을 수행 할 때 레고랜드 랜야드(카드목걸이)에 부착 가능한 크리스마스 한정 ‘레고랜드 핀뱃지’를 제공한다.
브릭스마스 랠리 이벤트를 즐기며 레고랜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규 공개되는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와 ‘브릭토피아 라운지’에 다다를 수 있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는 레고 시티에 위치한 기존 놀이기구 파이어 아카데미를 활용해 해당 공간을 새하얀 눈의 세상인 스노우 플레이 공간과 미니 눈썰매장으로 탈바꿈하여 겨울철 눈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내 복합 구역인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기존 식당이었던 브릭토피아 다이너를 리모델링해 아이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패밀리 LEGO 플레이 그라운드’로 선보인다.
해당 신규 구역은 아이들이 레고 브릭을 마음껏 즐기고 창의적으로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부터 부모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까지 가족 모두가 즐기는 새로운 실내 복합 장소로 오는 22일 1차 오픈 예정되어 있다. 레고 전시관을 포함한 전체 오픈은 12월 말 이루어질 예정이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