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 첫 멀티스토어 오픈 기념 후원프로 팬사인회 및 고객 초청 라운드 등 개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제공

골프웨어 탑티어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Kosdaq 110790)가 파리게이츠, 세인드앤드류스, 마스터바니, 핑, 팬텀 등 전 브랜드 통합매장 1호점으로 오픈한 대구수성점에서 KLPGA 후원프로 팬사인회와 고객 초청 라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리스에프앤씨가 지난 9월 선보인 멀티스토어 ‘대구 수성점’은 400평 규모로 매장 고객이 쇼핑하면서 쉴 수 있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며, 미니 퍼팅연습장도 갖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지난 23, 24일에 열린 이번 사인회에는 2024년 KLPGA 최고 인기 프로들인 시즌 3승의 박현경, 시즌 1승의 이가영 선수와 슈퍼루키 이동은 선수 등이 참여하였으며, 이틀 동안 600명 이상의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에 앞서 18일에는 멀티스토어 오픈 이벤트 추첨을 통해 대구지역 골퍼들을 초청, 박보겸, 유효주 등 4명의 KLPGA 선수들과 라운드 및 원포인트 레슨을 하는 특별 이벤트도 개최됐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29일 ”공동 다승왕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박현경 선수 등 KLPGA 스타급 선수들이 멀티스토어 ‘대구수성’ 매장에 릴레이 방문해 골퍼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며 “11월 28일에는 울산무거점에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3개 브랜드의 복합매장을 오픈하는 등 전국 거점 도시로 확대하여 멀티스토어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1일에는 골프존과 손잡고 대전에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스크린골프 대회가 개최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우승상금 5,000만 원을 걸고 공동 다승왕을 차지한 박현경, 이예원 선수와 신인상 유현조 선수를 비롯해 이가영, 유효주, 허다빈, 박혜준, 이동은 프로 등이 스크린 대결을 펼친다.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이날 오후 1시 스크린 골프존 TV와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하며 버디축하 등 다양한 기부경쟁 이벤트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