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데이 라이브 22일 오후 8시 진행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생활 환경 가전 브랜드 '퓨리얼'은 오는 22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총 46만원 상당의 혜택을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번 라이브에서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분들께는 44%의 할인 혜택과 함께 에어벤트카트리지, 푸드컨테이너, 필터샤워기, 무료방문설치 서비스까지 약 12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리뷰까지 작성을 마치면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콘덴싱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습증기를 외부 배출 없이 물로 변환하여 제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주기적인 탈취 필터와 미생물 교체가 필요 없어 연간 최대 22만원의 유지 비용을 절감될 뿐만 아니라 기존 음식물처리기들과 다르게 냄새와 습증기를 공기 중으로 배출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라이브인 만큼 역대급 할인 혜택과 선물을 준비하였으니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퓨리얼 브랜드데이 라이브와 함께 퓨리얼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이 12월 22일 일요일 하루동안 진행 예정이며, 퓨리얼 정수기, 필터샤워기, 가습기, 에어프라이어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퓨리얼'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