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휴식할 수 있는 호캉스(호텔+휴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달부터 모든 객실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도입해 고객이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퇴실 시 연결 기록이 남지 않아 개인 정보 보호도 보장된다. 호텔에서는 닌텐도와 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대여해 객실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OTT 콘텐츠를 시청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윈터 글로우’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비건 인증을 받은 ‘펄쉘’의 밀키웨이 바디세럼과 함께 2만5000원의 식음 크레딧을 제공하는 패키지는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 및 라운지 & 바에서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호텔 일부 공간에는 ‘펄쉘’의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1박 호캉스가 짧다면 스위트룸을 포함한 프리미엄 등급의 객실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스윗 스위트 세일' 을 눈여겨볼 만하다. 엠클럽 룸 이상 투숙 시 조식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이용 2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해피아워나 커피 브레이크까지 추가 비용 없이 호텔 내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과 따뜻한 사우나를 즐기며, 1박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들에게 2박 이상 투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으로 내년 2월 말까지 예약과 투숙이 가능하다.
조정선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추운 겨울 호텔 객실과 부대시설, 레스토랑을 즐기고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충분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대구 대표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호텔을 찾아야 할 이유를 만들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