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고급스러운 피부 연출”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컷.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럭셔리 페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헤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쿠션이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메쉬’ 형태로, 내용물이 담긴 담지체를 메쉬 망이 한 번 더 감싸는 구조의 이중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다.

 

그 결과 단일 메쉬 쿠션의 단점이었던 어려운 양 조절과 내용물 뭉침을 모두 개선했으며, 별도의 양 조절 없이도 얇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션 제품에 사용하지 않았던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를 자사 최초로 적용해 일반 글로우 오일 대비 더욱 맑고 투명한 반짝임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유연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고 헤라는 설명했다.

 

헤라에 따르면, 스킨 글로우 쿠션은 사용 2주 만에 안색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은 총 7가지로 선보인다. 전반적으로 화사하고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특히 ‘00N1호 다이아’ 컬러는 신개념의 쿠션 타입 하이라이터로,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면 맑고 반짝이는 입체감을 줄 수 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SSG 단독 선출시 3일 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백화점몰 1위 쿠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