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행사 여왕' 장윤정도 시어머니 앞에선 순한 양..."설 연휴 K며느리"

도경완 인스타그램 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이 가수 장윤정의 ‘웃픈’ 일상을 공유했다.

 

28일 오후 도경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모친과 장윤정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설 연휴 시어머님에게 #샐러드마스터 강매당하는 K-며느리’라는 문구를 남기며 유쾌한 가족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정은 시어머니와 함께 마주 보고 앉아 있다. 장윤정은 유명 브랜드 냄비 세트를 보여주는 시어머니에게 다소 당황스러워하며 이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영혼이 없는 듯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던 밝은 그녀의 모습과 비교돼 더욱 눈길을 모은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캡처

또 다른 사진 속에서도 장윤정은 여러 가지 제품을 보여주는 시어머니에게 머쓱한 웃음을 짓고 있다. 그럼에도 자세는 변함없이 다소곳하게 앉아 있는 그녀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지하신 어머님이 뒷모습에서도 느껴진다” “사셔야겠다” “이게 명절이지” “윤정 씨 이런 표정 처음”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장윤정은 2013년 도경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2014년생 아들 연우, 2018년생 딸 하영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장윤정은 현재 TV조선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