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프리미엄 보양죽 레시피·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 후보 발표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이 ‘프리미엄 보양죽 레시피 아이디어·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의 수상 후보작을 발표하고 온라인 고객 투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종 수상작을 결정하는 온라인 고객 투표는 전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투표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프리미엄 보양죽’을 주제로 레시피와 패키지 디자인(전용 쇼핑백 또는 슬리브)의 두 부문의 아이디어를 공모 받았다.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이어진 공모 기간 동안 레시피 부문 361건, 디자인 부문 215건 총 576건의 작품이 접수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투표 대상에 오른 수상 후보작은 ▲주제 적합성 ▲예술성 ▲창의성 ▲대중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됐다.

 

디자인 등 다양한 부문 전문가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내부 심사단 평가와 온라인 고객 투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수상작은 다음달 19일 본죽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되며, 대상 수상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신메뉴로 출시된다.

 

총상금 규모는 1600만원으로 레시피 부문 대상 1명에게 500만원, 디자인 부문 대상 1명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우수상(1명) 150만원과 장려상(3명) 50만원 그리고 특별상(10명) 본기프트카드 10만원권도 수여된다.

 

아울러 온라인 고객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첨을 통해 본죽 및 본죽&비빔밥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최종 수상작이 실제 메뉴와 패키지로 출시되어 고객과 만나는 만큼 끝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