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이상민, 숨겨둔 아이? 갓난아기와 포착... “처음 안아 봐”

이상민 인스타그램 캡처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갓난아이를 안고 행복한 미소를 드러냈다.

 

7일 이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상민이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이상민은 "아이를 처음 안아 본다"며 아기를 안아 흔들어 눈길을 끌었다. 또 그는 벅찬 감정을 드러내며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상민이 공유한 영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의 한 장면으로 알려졌다. 이상민이 안고 있는 아이는 양준혁의 딸인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이상민은 시험관 시술로 55세에 딸을 얻은 양준혁에게 "(딸이)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환갑을 맞으셔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앞서 이상민은 지난해 동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혼 관련 질문에 의미심장한 대답을 내놨다. 당시 그는 "내가 연애하도록 마음을 여는 순간 뭔가 끓어오르더라"며 흠모하는 이성이 있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아직 뭐 단계가 진행되지 않았다"면서도 "내 마음 속 계획이 섰다"고도 알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MC들은 "최소 짝사랑하는 사람은 있는 것"이라며 놀라워했다. 김일우 역시 "(이상민이 좋아하는) 누가 있는 것이라고 99%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1973년생 이상민은 2004년 가수 겸 배우 이혜영과 결혼, 이듬해 이혼했다. 두 사람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서로를 언급하는 등 방송 동료 관계로 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