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인기가요 카라 컴백, 영지와 썸타던 잭슨 "집에서 보다 예쁘다" 돌직구 고백

인기가요 카라

인기가요 카라 컴백, 영지와 썸타던 잭슨 "집에서 보다 예쁘다" 돌직구 고백

인기가요 카라가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31일 오후 생방송 된 SBS '인기가요'에는 카라가 ‘스타라이트’와 ‘큐피드’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카라는 무대를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고, 진행을 맡은 잭슨(갓세븐)은 컴백한 카라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잭슨은 '룸메이트'를 통해 우정을 쌓은 허영지를 향해 "집에서 보다 더 예뻐졌다"며 엄지를 추켜세웠고 허영지 역시 "고맙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카라는 ‘스타라이트’ 무대에서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민소매와 스커트를 입었다. 이어진 ‘큐피드’무대에는 섹시함이 더해진 블랙 시스루 무대의상을 입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인기가요 카라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카라, 너무 예뻐" "인기가요 카라, 노래 좋아" "인기가요 카라, 영지 잭슨 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보아, 샤이니, 김성규, 카라, 전효성, 방탄소년단, 스피드, CLC, 마이네임,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세븐틴, 헤일로, 디아크, 히스토리, 오마이걸, 로미오, 하트비, 투포케이 등이 출연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