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박초롱 인터뷰 “에이핑크 10년간 열애설 없는 이유? 오하영이 공개연애 못하게 철저 관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박초롱이 에이핑크가 10년의 활동기간 동안 열애설이 나오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박초롱은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셔 영화 ‘불량한 가족’(감독 장재일) 관련 인터뷰를 가졌다.

 

박초롱은 10년차 걸그룹 에이핑크가 그간 한 번의 스캔들이나 열애설에 휘말리지 않은 이유도 말했다. “리더(박초롱)가 연애 못하게 관리하느냐”는 질문에 박초롱은 “그건 아니다. 막내(오하영)가 철저하게 관리한다”며 웃었다.

 

박초롱은 “막내가 언니들에게 ‘절대 공개 연애는 안 된다’, ‘연애를 하더라도 걸리지 말라’고 늘 강조한다. 드라마에서 멤버들의 키스신만 나와도 엄청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영화 ‘불량한 가족’

 

이어 “내가 ‘하영아, 언니 이제 나이 서른이야’라고 장난스럽게 말해도, 막내는 신경을 많이 쓴다”며 “하영이가 팬들과 가장 소통을 많이 하는 멤버 중 한 명인데, 아무래도 열애설이나 스캔들로 인해 팬들이 상처를 받을 걸 알기 때문에 그런 이야기를 자주 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초롱은 “개인적으로는 조용히 만나고 조용히 연애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다. 결혼 발표 하는 게 아니면 조용히, 예쁘게 만나는 게 팬에 대한 예의 아닐까 한다”며 “그리고 만날 때는 좋은데 헤어질 때 기사나면 마음이 아플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불량한 가족’은 박초롱의 영화 데뷔작으로,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외로운 소녀 유리(박초롱)가 우연히 다혜(김다예)와 그녀의 가족을 만나 성장하게 된다는 이야기다. 다음달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