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아이가 태어나 자라고 사회에서 인정받는 어른이 되기까지는 약 32년의 시간이 걸린다. 32살이라는 나이는 지금까지 자라오면서 받은 사랑만큼 주변을 돌아볼 만한 시간이 되었다는 뜻이다. 순수 국내 브랜드이자 좋은 사람들이 만드는 좋은 가구 다우닝가구도 올해로 32살이 되었다. 이에 다우닝가구는 그간의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창립 32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거실가구를 중심으로 천연가죽소파와 원목식탁 외에 다양한 제품라인을 생산하고 있는 다우닝가구는 현대, 롯데, 신세계백화점등 전국에 총 60여개의 대형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서 지난 32년간 생산과 더불어 유통까지 책임지는 책임경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이나 복지기관에 가죽소파와 가구를 기증하는 등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 종연된 인기드라마 ‘넝쿨째 쿨러 온 당신’뿐 아니라 후속으로 현재인기리에 방영중인 ‘내 딸 서영이’, 인기 아침드라마 ‘너라서 좋아’ 등 여러 인기 드라마에서 극중 분위기를 살리는 가구로서 활약을 하고 있다.
다우닝가구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10.03(수) ~ 10.31(수)까지 통 큰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 품목 10%할인이라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경품행사를 준비 중인데 그 첫 번째로 행사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중 10분을 추첨해 고급 히노끼 참숯 침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기간 내 구매고객 중 3분을 추첨하여 구매금액의 50%를 환급해 드리는 절반가격 구매찬스 이벤트, 세 번째로 진열제품을 25%~4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진열제품 선착순 판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지점별로 10조씩 한정하여 패키지 상품을 특별할인 판매하며 온라인 다우닝 몰에서는 온라인 전용상품 특별할인 그리고 상시 이벤트로 방문 구입시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 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