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자연계열 전문관이 ‘2019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자연계 최상위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의·치대팀플반은 최상위권으로 도약하고, 그 위치를 공고히 다질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 및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의·치대팀플반은 ‘최소수업 최대자습’으로 주 31T 정규수업과 심화 선택수업, 그룹스터디 등을 진행하고, 자습시간을 최대한 확보하여 의·치대팀플반 별도 자습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최상위권에 걸맞은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할 강사진은 학생들에게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 최상위권의 자리를 공고하게 하기 위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수능 실패요인 분석 후 대안 및 학습전략을 재정비하고, 2019학년도 수능학습을 통해 상위권 학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는 영역별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효율의 극대화 및 수능 고득점을 위한 자신감 회복을 목표로 한다.
학생들은 수능의 출제원리를 이해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대학이 원하는 입시 능력을 갖추기 위한 일련의 과정들을 학습한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백성 원장은 "최상위권 수험생의 재수생활은 관성적 학습태도에 대한 치열한 반성에서부터 출발해야 한다. 학습과 생활의 관성을 극복하는 것이 재수 성공의 가장 기본적인 과제"라고 말했다. 또 1% 상위권 학생의 경우 약점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라며 공부법오류, 수시희망고문, 전략부재, 생활관리실패 등을 분석하는 노력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를 보강하기 위해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입시설명회와 1:1 상담을 통해 입시환경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힌다. 메가스터디 입시연구소의 핵심자료를 통한 수시 배치 상담부터 마무리 정시 원서 접수까지 입시전문가와의 개별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대입전략을 수립, 준비할 수 있다.
백 원장은 "최상위권 의치대 합격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올바른 목표 설정이며, 그 다음은 실천"이라며 "학생들이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가스터디 교육에서 만든 자연계열 맞춤식 상위권 전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19 재수정규반’은 2월 10일(토)에 개강한다. 접수방법은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