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IMI, 이니엄… 메이프 마스터즈 대규모 업데이트

 IMI(전 아이템매니아)가 서비스하고 이니엄이 개발한 교감 MMORPG ‘메이프 마스터즈(MayF Masters)’에서 18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8일부터 10월15일까지 유저들에게 ‘세 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첫 번째 미션은 24일까지 5 레벨을 달성해 특별 아이템을 받는 것.

 두 번째는 25일부터 10월1일까지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리뷰를 작성해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것.

 마지막 미션은 10월15일까지 길드원을 10명 이상 모집한 길드의 모든 길드원이 특별한 패키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은 기간 동안 ‘메이프의 새로운 시작’ 이벤트가 열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는 10, 15, 20 레벨을 달성한 뒤 각 레벨에 해당하는 추가 경험치와 ‘보물상자’를 한꺼번에 받게 되며, 보물상자를 통해서는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한가위 연휴 기간이 끝나는 10월4까지 매일 ‘2배의 기쁨’ 이벤트가 열려, 오후 8∼10시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2배로 적용된다.

 이니엄 최요철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가장 문제가 되었던 게임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고, 신규서버 오픈 등 유저들이 ‘메이프 마스터즈’에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기획했다”며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어우러져 메이프와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준 기자 skyland@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