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이너벨라, 피부미용인 위한 ‘림포테라피 오프닝 교육’ 실시

이너벨라(박이경 대표)는 오는 3월부터 전국 피부미용사를 대상으로 ‘체형이 바로서야 몸이 살아난다는 주제로 피부미용인을 위한 림포테라피 오프닝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각 지역 교육센터를 지정하는 한편 각 지역 지점장들로부터 개인 교육신청을 받고 있다.

이너벨라 오프닝교육 시간과 목차는 인체 통합관리프로그램 림포테라피 중 가장 기본이 되고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부분을 간추려 설정, 인체의 기본 구성원리에 따른 피부 체형관리의 디테일한 관리법으로 구성됐다.

이너벨라 오프닝 교육은 이너벨라 박이경 대표가 각 지역의 신청을 받아서 직접 교육을 할 예정으로 총 강의 시간은 하루 3시간으로 제1강 이론교육과 제2강 실기교육으로 진행된다.

제1강의는 ‘인체의 틀어진 체형에 따른 몸과 얼굴의 변화’, ‘얼굴로 보는 체형진단 및 상담법’, ‘얼굴로 보는 체형 반사구 진단 및 상담법의 이론’이며, 제2강의는 ‘얼굴성형미인 만들기 수기법 테크닉’, ‘바른 체형 만들기 테크닉’, ‘교육생 개인신청 관리부분 수기 테크닉’으로 이뤄진다.

이번 오프닝 교육을 직접 기획 담당하는 박 대표는 “짧은 시간에 인체를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기법을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이너벨라 고객관리 프로그램 노하우를 집약시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교육 준비에 열정을 다한 직원들과 각 지점 원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벨라(www.innerbella.com/index.php) 오프닝 교육에 참가한 교육생에게는 림포디아 콤플렉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여, 더 많은 림포테라피 교육을 받고자 하는 교육생을 위해 림포테라피 전문가 과정을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