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종로구 한복입고 간부회의" 입력 : 2013-03-06 09:38 구글 네이버 유튜브 김영종 종로구청장과 직원들이 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구청 회의실에서 한복을 입고 간부회의를 하고 있다. 종로구는 오는 3월부터 매월 첫째 화요일과 설, 추석 등 고유명절 연휴 전일 또는 당일을 '전통 한복 입는 날'로 지정해 운영한다. 이제원 기자 jwlee@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이제원 이슈 나우 더보기 효연 "소녀시대 '키싱유' 활동 괴로워… 사탕 다 부숴버리고 싶었다" 전원주, 은행에서 줄 서본 적 없어…지점장이 마중 나오는 재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