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애경 "이제 루나 단품도 공식홈피에서 살 수 있다"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루나가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루나 단독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나 루나의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나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최신 핫 트렌트, 메이크업 노하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루나 뷰티테스터와 포토리뷰 등 다양한 고객 참여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루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smetic.LUNA)과 연결된 커뮤니티를 통한 소통공간도 마련했다.

루나는 첫 공식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온라인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50% 할인 특별기획전도 마련했다. ‘루나 울트라 라이트 마일드 선(SPF50+ PA+++)’ 자외선차단제 1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준다. ‘루나 울트라 라이트 마일드 선’은 강한 자외선은 막아주고 피부는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마일드 선 베이스로 피부과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여름철 물놀이 중에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루나 익스트림 스키니 키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루나 익스트림 스키니 키트에는 카본블랙컬러와 슬림브러시로 얇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익스트림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솜털보다 짧은 마이크로 브러시가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한올한올 강력하게 세워주는 ‘익스트림 스키니 마스카라’ 2종이 한 세트로 들어있다.

이 밖에도 깜짝할인전, 온라인 단독상품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수시로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 관계자는 “루나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써 최신 핫 트렌드와 루나 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언제 어디서나 루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