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잉글리쉬앤, 앤토익 브랜드전 열어 ‘눈길’

올해 토익의 종지부를 찍길 원하는 이들에게 정기시험 전 2주 동안은 굉장히 중요한 시기로 꼽힌다. 내년 상반기에 있을 공채를 대비하여 필요한 토익점수를 얻으려는 취업준비생의 열기가 어느 때보다 높아지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영어교육전문기업 ‘잉글리쉬앤’은 실질적인 올해의 마지막 정기토익을 대비해 토익커들을 위한 ‘앤토익 브랜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잉글리쉬앤의 스테디셀러인 ‘앤토익포인트RC·LC’·‘앤토익초분석 시리즈’·‘유수연의 3000’·‘Gwen’s 앤토익스피킹’ 등의 토익 유명강사들이 함께 참여한 교재들이 해당된다.

앤토익포인트는 국내 최다 토익전문 강사진이 개발한 토익기본서 중 하나로 최신유형의 실전문제 수록 및 토익에 출제되는 핵심문법과 어휘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토익유명강사 유수연의 앤토익3000제는 국내최다 실전 적중 모의고사 15회분 3000문제를 수록하고 있다. 최신 정기토익 문제를 기반으로 토익대표강사 유수연과 잉글리쉬앤 언어공학연구소의 노하우를 통으로 담아내어, ETS의 출제코드를 꿰뚫어볼 수 있는 실전서라는 평가다.

유수연의 앤토익 3000제는 강력한 학습지원사이트와 함께 유수연 강사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강의와 해설집, 실전테스트MP3 다운로드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Gwen’s 앤토익스피킹은 Gwen 강사의 100% 현장 경험을 반영한 top5 토픽 선정으로 전파트 일괄공략과 반복 훈련을 유도하는 커리큘럼의 토익스피킹 교재다.

All in one service로 QR써머리강의 및 최신 경향 문제 분석 강의·발음·억양 클리닉 강의·IBT테스트를 제공하며, 기본서와 실전서를 한 권에 담아냈다.

잉글리쉬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해 남은 마지막 토익에서 목표점수를 획득하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구매자 전원에게 할인과 더불어 ‘유수연의 앤토익3000’동영상쿠폰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교보문고· YES24·인터파크 등 주요온라인 서점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