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모아(M.O.A), 미래의 마라토너 위한 뮤비 제작 ‘눈길’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3월 싱글앨범을 발매한 7인조 여성그룹 ‘모아(M.O.A)’가 꿈을 향해 달리는 청소년을 위한 뮤비를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멤버 중 학창시절 육상선수였던 모아의 미바와 다인비 그리고 모델 유승옥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29일 경주에서 열리는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것.

대회의 캐치프레이즈인 ‘Run for your dream’을 테마로 한 이 노래는 모아가 직접 가사를 쓰고 곡을 붙였으며, 마라톤을 연상시키는 안무까지 직접 구성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조직위’는 이 노래가 대회의 취지와 잘 맞을 뿐 아니라 흥겨운 리듬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만큼 이 곡을 대회 공식 응원가로 채택하고 마라톤대회 전날 진행되는 개회식에 직접 모아를 초대, 축하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모아의 리더 히카는 “여러 가지로 의미 있는 프로젝트였다. 이제 막 가요계에 데뷔하는 MOA의 모습과 내일의 꿈을 향해 달리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묘하게 닮아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대회의 캐치프레이즈인 Run for your dream처럼 우리 그룹에게도 또 마라톤에 도전하는 학생들에게도 격려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모아의 Run for your dream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ProfeOfficial)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