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결혼비용은 비싸다? NO! 오띠모웨딩 스드메 177 특가 이벤트 ‘인기’

최근 결혼 트렌드는 가짓수를 줄인 실속형 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177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력 37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웨딩플래너 상담비용 ▲웨딩드레스 ▲강남권 유명 스튜디오 촬영권 ▲경력 10년 이상 실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웨딩부케 등의 서비스가 전부 제공된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되며, 드레스 한 벌 당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띠모웨딩은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한 벌 인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맞출 수 있다. 때문에 너무 마르거나 뚱뚱한 체형의 경우에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나 스타일의 제한 없이 예비신부의 취향에 따라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거나 체형커버를 위한 맞춤 웨딩드레스를 원하는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앞으로도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