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겨울 세일 알짜 행사 풍성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오는 12월8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세일을 맞아 다양한 실속 행사와 함께 풍성한 카드 무이자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브랜드별 세일과 가격인하 행사를 통해 겨울 인기상품을 보다 알찬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층에서는 럭셔리 명품브랜드 ‘코치’가 30%~50% 시즌오프 행사에 들어가며 ‘에트로, 엠씨엠, 멀버리, 마이클코어스’등의 브랜드가 20%~30% 세일을 진행한다.

각층 매장에서도 여성정장, 캐쥬얼, 제화, 골프, 아동, 스포츠 등의 브랜드가 10%~30%까지 겨울상품 세일에 참여한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노스페이스, 밀레, 몽벨, 에이글, 디스커버리’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한자리에 선 보이는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특히 28일 단 하루! 30만원 상당의 아우터, 데님 등이 알차게 구성된 럭키박스를 7만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리바이스 블랙 프라이데이’행사가 20개 한정상품을 준비하여 함께 진행된다.

 이와함께 연말까지 갤러리아카드(시티 제휴포함)로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7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안=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