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베네통, 대학생 서포터즈 '베네통 팸' 모집… 패션에 관심 있다면 '모여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 코리아에서 대학생 패션 서포터즈 '베네통 팸(베네통 패밀리)' 1기를 모집한다.

베네통 팸이란 베네통의 유니크한 '영 피플'들을 위한 뉴 라이프 스타일의 홍보대사로, 오는 1월부터 3월까지 겨울방학 3개월 동안 패션과 여행에 관한 다양한 컬쳐를 에디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네통 팸은 패션과 여행, 문화에 관심이 많고 사진 촬영과 컨텐츠 제작에 자신 있으며 블로그 및 SNS 활동에 활발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12월1일부터 12월21일까지 모집 포스팅을 스크랩, 베네통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ENETTONKR)을 팔로잉 한 후 지원양식에 맞춰 이메일( colorskorea@fnf.co.kr)로 접수하면 된다. 

베네통 대외활동 참가자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캐리어와 매월 베네통 신상 아이템이 증정되며, 3개월의 활동 내용을 평가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여행비 지원,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 기회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과한다. 더불어 참가자들 모두에게 명함 및 활동 수료증, 브랜드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성, 개성, 통합 등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베네통 코리아 측은 "베네통 팸 모집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대외 활동 경험을 선사하고 서로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