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이비즈네트웍스 최신게임 천왕, 10억 이벤트 앞세워 11일 신섭 오픈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의 최신 웹게임 천왕이 11일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왕’이 오는 11일 신규 서버 ‘염제’를 오픈하고 총상금 10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앞서 천왕은 1억원 경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미 포화상태인 서버에 더 이상 유저 유입을 받을 수 없게 되자 제 2서버 염제를 오픈한 것이다.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10억원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 내용에 따르면 유저가 적정 레벨을 달성 시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100% 지급한다고 명시돼 있다.

이 이벤트는 종료 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게임만 즐겨도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11일 오픈되는 2서버 염제의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이들이 신규서버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내 적용된 커플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고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천왕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11일 제 2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 웹게임 ‘천왕’ 출처: 이비즈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