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신화,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오픈 매진 '신화를 쓴다'


그룹 신화의 콘서트가 매진을 기록했다.
 
어제(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의 일반 티켓오픈을 진행한 그룹 신화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것.
 
오는 3월 21-2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를 개최하는 그룹 신화는 지난 11일(수)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 ‘신화창조’ 10기에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진행됐던 팬클럽 선예매였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시간에 티켓을 매진시키며 더욱 치열해질 일반 티켓오픈을 예고했다.
 
이에 어제(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티켓오픈이 진행되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접속자들이 동시에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빠른 시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신화’를 이어갔다.
 
특히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는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예매 순위와 주간 예매 순위의 1위를 기록하며 ‘레전드 그룹’의 위엄을 보였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신화와 ‘신화창조’의 뜻 깊은 의미가 가득한 곳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해도 많은 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게 되어 상당히 기쁘며 최고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또 오는 26일 오랜만에 컴백하는 신화의 정규 12집 앨범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다.
 


연예뉴스en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