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투명한 유리 피부 만드는 아기 주사의 올바른 사용법은?

환절기와 황사로 인해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많은 뷰티프로그램에서 송혜교와 송중기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주목받으면서 너도나도 피부과를 찾고있다.

비엘피부과 임현정 원장은 모공케어와 피부톤,피부결을 완벽한 효과를 보여주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임 원장이 제시한 피부관리 노하우 중 하나는 아기주사다.

특히 아기주사는 더마스탬프나 오토MTS시술후 아기주사 앰플을 도포해서 침투시키는 일반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직접 성장인자를 주사하거나 DNA재생주사 라블랄 PDRN주사를 복합시술하기도한다. 

임 원장은 "특히 DNA재생주사는 현재 동안 시술을 위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시술"이라며,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시술을 받아 두면 거의 모든 피부 콤플렉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봐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시술 이후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여 탄력이 증가하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모공도 작아지고 안색 또한 서서히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다만 필러 시술처럼 즉시 피부 볼륨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므로, 시술 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해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시술 효과에 대해 제대로 이해한 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en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