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화제의 웹툰 '나인틴', 스마트 핑거 무비로 팬들 만난다

입력 : 2015-03-30 17:35:23
수정 : 2015-03-30 17:35:23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레진코믹스 화제의 웹툰 '나인틴'이 '스마트 핑거 무비'로 완성돼 4월에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스마트 핑거 무비'는 최근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 핑거 콘텐츠'와 맥을 같이 하는 용어로 손가락 하나를 까닥이는 것만으로 원하는 것을 얻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콘텐츠라는 의미다.

대부분 웹드라마가 무료로 웹에 공개되고 있는 현 실정에서 '나인틴:쉿! 상상금지'가 유료 서비스를 결정한 점은 주목할만하다. 아직은 수익 구조가 미성숙한 웹 콘텐츠 시장에 '나인틴':쉿! 상상금지!'의 유료 서비스 성공 여부는 중요한 시금석이 될 전망이다.

한편 공개된 '나인틴:쉿! 상상금지!'의 티저포스터는 붉은 실크 위에 누운 여배우의 색기발랄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SNS를 장악한 내 남친의 리얼 연애썰'이라는 카피를 통해 실제 청춘들의 19금 연애 썰을 담은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가장 뜨거운 에피소드를 모아 10분 내외의 시리즈로 완성된 '나인틴:쉿! 상상금지!'는 2030 젊은 세대와 가장 뜨겁게 공감할 수 있는 최적의 모바일 및 웹 콘텝츠로 완성됐다.

트렌디한 소재와 제작 기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스마트 핑거 무비 '나인틴:쉿! 상상금지!'는 오는 4월 공개 예정이다.

en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