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GDX태양 뮤직비디오 등장...아이돌 뮤비 단골손님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GDX태양 뮤직비디오 등장...아이돌 뮤비 단골손님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등장한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한 매체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의 열애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 아이템도 착용하는 등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는 이런 일상 사진이 게재돼 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2012년 시아준수의 영어싱글앨범 ‘Uncommitted'와 지디 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스테파니 미초바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여신 미모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빈지노 측 관계자는 보도 직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가 사귀고 있는 것은 이미 힙합계에서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뮤직비디오에 자주 나왔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신기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