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스킨푸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6종 출시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는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젤리곰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6000원/45ml) 6종은 핸드 젤과 핸드 크림, 핸드 클린 젤 등 3가지 타입,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핸드 젤은 리얼 젤라틴이 함유된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애플, 키위, 라즈베리, 파인애플, 오렌지, 그레이프 등 상큼한 6가지 과일추출물을 더해 각기 다른 컬러감과 향기를 살렸다. 산뜻한 젤 타입으로 베리스윗 라즈베리, 새콤달달 파인애플, 시원텁텁 키위 등 총 3가지 향기가 출시됐다.

핸드 크림은 달콤퐁퐁 그레이프, 상큼살랑 오렌지 향기 등 총 2종으로 구성된 크림 타입 제품. 밀착감과 영양감이 장점이며, 손이 트거나 거칠어졌을 때 꼼꼼하게 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풋풋톡톡 애플 향기의 핸드 클린 젤은 시원하고 상쾌하게 발리면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젤 타입의 손 세정용 제품이다. 휴대하면서 손을 청결히 하고 싶을 때마다 적당량을 덜어 문지른 후 건조시키면 깨끗하고 청결한 손을 유지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깜찍한 젤리곰 디자인과 상큼한 과일 향기까지 느낄 수 있는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은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어 소장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며 "새침베어, 부끄베어, 까칠베어 등 향기와 질감에 따라 애칭이 붙어있어 자신의 성격과 이미지에 맞게 고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