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KB가 국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는 약속

[2015 세계광고대상] 마케팅대상/ KB금융그룹
2015년 KB금융그룹은 KB손해보험의 편입을 통해 고객에 대한 금융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균형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진정한 종합금융그룹의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또한, “국가브랜드 금융부문 4년 연속 대상”,“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5년연속 1위 선정”등 수상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 받는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최인석 부장
금번 KB금융그룹의 PR 광고는 국민의 평생 동안,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KB가 함께 하고자하는 그룹의 의지를 진실되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시대와 환경이 변하더라도 금융회사가 지향하는 것은 믿음과 신뢰라는 본질적 가치이기에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표출하고, 새로운 그룹 브랜드슬로건인‘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의 메시지와 연계하여 `누구든’,`언제든’,`무엇이든’KB가 국민의 ‘든든한’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12개 계열사가 한 개의 회사(One-Firm)처럼 함께하여 3천만명이 넘는 KB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더불어 따뜻하고 신뢰를 주는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고,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KB가 되겠습니다.

<세계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