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로이킴, '운전하는 남친의 정석' 이틀만에 동영상 조회수 150만 돌파!

 

오는 4일 정규 3집 ‘북두칠성’으로 컴백하는 로이킴(사진)이 연출한 ‘운전하는 남친’ 동영상이 SNS상에서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달 28일 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상의 여자친구를 조수석에 태우고 직접 운전을 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분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의 1인칭 시점으로 구성된 영상 속 로이킴은 운전 중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OST인 이적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따라 부르며 마치 여자친구와 대화하듯 애교와 유머를 섞어가며 대화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남친미의 정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사해 내 남친이야" "내가 다 설레인다"는 반응과 함께 로맨틱한 남친으로 변신한 로이킴의 새로운 매력에 호감을 표시했다.

여성 누리꾼들 위주로 급격히 확산된 영상으로 올 겨울 ‘발라드’로 컴백하는 로이킴에 대한 집중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로이킴은 오는 4일 진솔하고 담백한 보컬과 겨울 감성 가득한 웅장한 발라드곡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을 발매하고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3집 타이틀곡은 ‘북두칠성’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기타를 내려놓고 선보이는 겨울 발라드로 관심을 모은다.

로이킴은 오는 18~20일 연대 백양콘서트홀에서 ‘2015 로이킴 연말 콘서트:북두칠성’으로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