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위너, 어떻게 이런 우연이! 일본 화보 출연? '깨알 등장' 존재감 과시!

사진= 위너 관련 Mnet `위너TV` 방송화면 캡쳐 (위너 길거리공연, 위너 신곡, 위너TV)
그룹 위너가 1일 신곡 'BABY BABY' 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같은 상황에서 위너의 '일본 화보 속 깨알 사진'이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위너 일본화보 속 깨알 등장'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위너는 과거 Mnet 예능프로그램 '위너TV'에서 위너 멤버들이 도쿄 돔 공연을 마친 후 일본 여행을 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이날 남태현과 강승윤은 길거리 공연 미션을 부여 받아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리허설 후 공연을 기획하는 등 열심히 미션에 참여했다.

남태현과 강승윤은 길거리 공연을 하는 과정에서 우연히 한 일본 화보에 같이 찍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와 위너팬들은 이걸 어떻게 찾았지" "위너 대박이다 신기하다" "위너 엄청 웃기다" "어떻게 이런 우연이 다있냐 위너 웃겨" "위너 앨범 대박나라" "위너 노래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는 신곡 'BABY BABY'를 공개하자마자 각 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 위너의 신곡 'BABY BABY'는 위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슈팀 ent1@segye.com